펜타레터 / 1111 [광고 · 마케팅] 한 사람 겨냥한 '마이크로 타깃팅' 광고(브랜드브리프) 마트 냉장고 유리문으로 성공한 광고회사(티타임스) 페이스북, 특정 주제 타깃 광고 안한다(아시아경제) 일본판 당근마켓의 이색 옥외광고 캠페인(스투시) [IT 뉴스] SK온, '꿈의 배터리' 세계 첫 생산(전자신문) 유니티, 시각효과 기업 16억 달러에 인수(지디넷) 덱스터, 버추얼 스튜디오 'D1' 개관(머니투데이) 트위터, 광고 없는 구독서비스 출시(The verge) [원문 요약]트위터가 광고 없이 뉴스를 볼 수 있는 '트위터 블루(월 2.99달러)' 출시. 미국 300여개의 언론사가 동참 중이며, 현재 미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에서만 서비스 실시. [이슈/트렌드] 도넛의 심상치 않은 반란(비아이비)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 캐스팅 공개(얼리어답터) 지리산국립공원에 올해 첫 눈 내렸다(부산일보) 롯데, 와디즈 2대 주주 된다(서울경제) 애플TV가 노리는 건 따로있었다(머니투데이) 일 · 쉼 병행하는 '워케이션'(한겨레) 한섬, 2030 겨냥 '신명품' 키운다(머니투데이) [읽을 거리] 일에 대해 고민할 때 추천하는 책 5권(UI) "느려도 괜찮아" 디지털 소외계층 위한 키오스크(서울시) 연차별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역량(브런치)

1111; 도넛의 심상치 않은 반란

Stibee

1111; 도넛의 심상치 않은 반란

2021년 11월 10일 오후 11:3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