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1111 [광고 · 마케팅] 한 사람 겨냥한 '마이크로 타깃팅' 광고(브랜드브리프) 마트 냉장고 유리문으로 성공한 광고회사(티타임스) 페이스북, 특정 주제 타깃 광고 안한다(아시아경제) 일본판 당근마켓의 이색 옥외광고 캠페인(스투시) [IT 뉴스] SK온, '꿈의 배터리' 세계 첫 생산(전자신문) 유니티, 시각효과 기업 16억 달러에 인수(지디넷) 덱스터, 버추얼 스튜디오 'D1' 개관(머니투데이) 트위터, 광고 없는 구독서비스 출시(The verge) [원문 요약]트위터가 광고 없이 뉴스를 볼 수 있는 '트위터 블루(월 2.99달러)' 출시. 미국 300여개의 언론사가 동참 중이며, 현재 미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에서만 서비스 실시. [이슈/트렌드] 도넛의 심상치 않은 반란(비아이비)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 캐스팅 공개(얼리어답터) 지리산국립공원에 올해 첫 눈 내렸다(부산일보) 롯데, 와디즈 2대 주주 된다(서울경제) 애플TV가 노리는 건 따로있었다(머니투데이) 일 · 쉼 병행하는 '워케이션'(한겨레) 한섬, 2030 겨냥 '신명품' 키운다(머니투데이) [읽을 거리] 일에 대해 고민할 때 추천하는 책 5권(UI) "느려도 괜찮아" 디지털 소외계층 위한 키오스크(서울시) 연차별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역량(브런치)

1111; 도넛의 심상치 않은 반란

stibee.com

1111; 도넛의 심상치 않은 반란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0일 오후 11: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33 • 조회 1,242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367



    투표 완료!


    [성장하는 데이터 분석가에게 필요한 3가지 마인드셋] 3

    지난 시간에 이어서 데이터 분석가가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3가지 마인드셋(Mindset)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여기서 마인드셋(Mindset)은 하나의 가치관 또는 사고 방식이라고 이해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성장하는 데이터 분석가는 1. 분석적 사고(Analytical mindset) 2. 문제-해결 논리(Problem-solving logic) 3. 의사소통 능력(Communicational skill) 이 3가지를 갖추어야 합니다. 그럼 마지막, 의사소통 능력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요? [3] 의사소통 데이터 분석가는 의미가 분명하지 않은 데이터를 의미가 분명한 인사이트로 바꾸는 탐험가입니다. 기업이 나아가야할 미래의 방향, 평소에 놓치고 있던 고객의 행동 패턴, 여러 공정 과정에서 발견되는 이상현상, 그리고 그 외에도 발생하는 다양한 현상을 찾아내어 수면위로 끄집어 올리죠. 그렇지만 데이터 분석의 가장 큰 장애물이 하나 남아 있습니다. 내가 공들여서 찾아낸 데이터 분석의 결과물은 다른 사람들의 눈에 1. 크게 중요하지 않거나 2. 의미가 분명하지 않거나 3. 또는 이해할수 없는 경우들이 많기 때문이죠. 이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