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에 경쟁을 더하는 이커머스 시장, 4분기 관전포인트는?🔍] 🏷큐레이터평 얼마전 성황리에 종료된 SSG데이, 십입절에 이어 블랙프라이데이까지 커머스의 최대 성수기 4분기도 이제 정확히 중간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쯤에서 커머스3대장인 쿠팡,네이버,SSG의 현황과 전략을 돌아보는 글인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e커머스, 매출도 영업적자도 역대급...4분기 관전 포인트는

뉴시스

e커머스, 매출도 영업적자도 역대급...4분기 관전 포인트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5일 오전 5: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인 걸까요?

    ... 더 보기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여성동아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조회 298


    우당탕탕 유튜버가 된 일반인들의 이야기 (feat. 미미미누, 달지)

    1

    ... 더 보기

    조회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