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라보레이션 시대. 서로 다른 업의 공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빠르게 변화하는 만큼. 브랜드는 소비자의 제품 구매 기준을 빠르게 주목하고 끊임없이 연구하며 그에 맞춰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산업 간 경계가 흐려지는 빅 블러(Big blur)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고유의 영역과 경계를 허물어가며 우리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주는 브랜드가 점차 늘어나길 기대해 봅니다. 💬 나에게 좋은 정보는 믿는 만큼 보인다

콜라보 시대 2.0, 서로 다른 업의 공존 - 프럼에이 ACTICLES

Froma

콜라보 시대 2.0, 서로 다른 업의 공존 - 프럼에이 ACTICLE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5일 오후 1: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인 걸까요?

    ... 더 보기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여성동아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조회 298


    우당탕탕 유튜버가 된 일반인들의 이야기 (feat. 미미미누, 달지)

    1

    ... 더 보기

    조회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