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가 코로나 속에서 흑자를 기록하고 | 커리어리

[에어비앤비가 코로나 속에서 흑자를 기록하고 나스닥에 상장한 비결 💰] 🏷큐레이터평 코로나와 함게 전 세계 호텔/리조트 매출에 이전 대비 반 토막 넘게 폭락하였고, 에어비앤비 역시 그로 인해 큰 영향을 받았었는데요. 그러나 작년 하반기부터 흑자 그리고 나스닥 상장에 이어, 올해 3분기 에어비앤비의 매출은 1년 전보다 67%증가하며 매출과 순이익 모두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성장에 기여한것은 에어비엔비의 'Go near'캠페인이었는데, 팬데믹으로 인한 거주 근무의 유연성으로 인해 숨겨진 중소 도시의 재발견이 활성화되고, 한 달살기 식의 장기 체류 트렌드가 전 세계 공통으로 증가했다고 하네요. 앞으로의 여행 산업에서 성공의 열쇠는 누가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느냐가 될 것으로 체스키는 보고 있는데, 이로 인해 메타버스보다도 현실 세계에서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집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망할줄 알았죠? 에어비앤비 퍼펙트 부활시킨 역발상

Naver

2021년 11월 21일 오전 6:2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더 많은 인사이트를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