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로 광고 시장도 얼어버렸다. 코로나19가 심각해짐에 따라 공장 폐쇄, 공급 부족, 수요 감소 등으로 전세계 많은 기업의 매출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아마존 광고도 줄고, 국내 광고 시장도 석달째 내리막을 걷고 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https://adage.com/article/cmo-strategy/amazon-merchants-spooked-coronavirus-are-cutting-back-ad-spending/2240256?fbclid=IwAR3ijN3vXwCLS2StASDvBSzcQQjce8oUfDk0F6CHD1-ARxBOFmLg6xsp06I

코로나19 여파 광고시장, 예상보다 더 저조

The PR 더피알

코로나19 여파 광고시장, 예상보다 더 저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31일 오전 10:5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