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의 브랜딩 톺아보기 🔍] 🏷큐레이터평 무신사의 브랜디드 컨텐츠이긴 하지만 커머스에 있어 잘 만든 브랜드 캠페인이란 무엇일까 오늘도 고민하고 있다면 한 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신사의 브랜딩 캠페인 전체를 돌아보며 빅모델에 이어 셀럽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뿐만 아니라 옥외까지 무신사가 브랜딩에 있어 추구해온 길을 짚어주고 있네요!

무신사는 사랑받기에 충분해!

Brunch Story

무신사는 사랑받기에 충분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9일 오전 8:32

댓글 2

함께 읽은 게시물

지드래곤이 스톡옵션을 받았을 시 갤럭시코퍼레이션의 기업가치는 약 4700억원 수준이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지드래곤의 지분율은 2%가 조금 넘는 것으로 추산된다. 현재 갤럭시코퍼레이션의 최대주주는 최용호 대표(21.99%)이며 신한금융, KB금융, 티인베스트먼트, 한국투자파트너스, 크릿벤처스 등이 재무적투자자(FI)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 더 보기

[단독] 지드래곤 코스닥 상장사 주주 되나... 전속계약금 200억 중 절반은 스톡옵션

조선비즈

[단독] 지드래곤 코스닥 상장사 주주 되나... 전속계약금 200억 중 절반은 스톡옵션

☕스타벅스가 더욱 더 공격적인 할인 정책을 내놓는 건

... 더 보기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www.openads.co.kr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조회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