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관계자는 “작지만 알차게 성장해 새벽배송이 지속 가능한 사업이란 걸 증명해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 (광고대신) 입소문에 집중하는 마케팅으로 비용절감. 37개의 매장을 활용해 극단적으로 낮은 폐기율. '성장을 위한 적자'가 당연시 되는 새벽배송 분야에서 유일하게 흑자를 기록중인 오아시스의 3가지 비결.

새벽배송은 적자늪?...오아시스의 3가지 흑자 비결

n.news.naver.com

새벽배송은 적자늪?...오아시스의 3가지 흑자 비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7일 오전 11:3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