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채용 공고 매칭
개발자 오픈 프로필
부트캠프 비교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브랜드보이
브랜드 컨설팅 회사 <브랜드보이> 대표
"오아시스 관계자는 “작지만 알차게 성장해 새벽배송이 지속 가능한 사업이란 걸 증명해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 (광고대신) 입소문에 집중하는 마케팅으로 비용절감. 37개의 매장을 활용해 극단적으로 낮은 폐기율. '성장을 위한 적자'가 당연시 되는 새벽배송 분야에서 유일하게 흑자를 기록중인 오아시스의 3가지 비결.
새벽배송은 적자늪?...오아시스의 3가지 흑자 비결
Naver
2020년 4월 7일 오전 11:31
좋아요 11
저장 11 • 조회 795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