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32] "🎁TV포μž₯재둜 가ꡬ λ§Œλ“€κΈ°, μ‚Όμ„±μ „μžμ˜ 에코 νŒ¨ν‚€μ§€" μ‚Όμ„±μ „μžκ°€ λΌμ΄ν”„μŠ€νƒ€μΌ TV 더 ν”„λ ˆμž„, 더 세리프, 더 μ„Έλ‘œμ˜ 포μž₯μž¬μ— 업사이클링 κ°œλ…μ„ λ„μž…ν•œ <에코 νŒ¨ν‚€μ§€>λ₯Ό μ„ λ³΄μ˜€μŠ΅λ‹ˆλ‹€. μΆœμ‹œμ™€ λ”λΆˆμ–΄ 영ꡭ λΌμ΄ν”„μŠ€νƒ€μΌ μ „λ¬Έ λ―Έλ””μ–΄ '디진(Dezeen)'κ³Ό ν•¨κ»˜ 'λ””μžμΈ 곡λͺ¨μ „'κΉŒμ§€ μ§„ν–‰ν•œλ‹€κ³  ν•˜λ„€μš”. β‘  TV 포μž₯μž¬λŠ” 주둜 λ‘κΊΌμš΄ κ³¨νŒμ§€λ₯Ό μ‚¬μš©ν•©λ‹ˆλ‹€. μž‘μ€ μΆ©κ²©μœΌλ‘œλ„ μ†μƒλ˜κΈ° μ‰¬μš΄ μŠ€ν¬λ¦°μ„ λ³΄ν˜Έν•΄μ•Ό ν•˜λŠ” νŠΉμ„± λ•Œλ¬Έμ΄μ£ . μ–΄μ©” 수 μ—†λŠ” 선택이라곀 ν•˜μ§€λ§Œ, λ§Žμ€ μ–‘μ˜ 쒅이 폐기물이 λ‚˜μ˜€λŠ” κ±Έ κΈμ •μ μœΌλ‘œ λ³΄κΈ°λŠ” νž˜λ“€μ–΄μš”. β‘‘ 이런 쒅이 폐기물 문제λ₯Ό ν•΄κ²°ν•˜κΈ° μœ„ν•œ <에코 νŒ¨ν‚€μ§€>λŠ”, 각 면에 λ„νŠΈ λ””μžμΈμ„ μ μš©ν•˜μ—¬ μ†ŒλΉ„μžκ°€ μ›ν•˜λŠ” λͺ¨μ–‘μœΌλ‘œ μž˜λΌλ‚΄ 쑰립할 수 μžˆλ„λ‘ λ””μžμΈν–ˆμŠ΅λ‹ˆλ‹€. 배솑이 λλ‚˜κ³  κ·Έ 역할을 λ‹€ν•œ 포μž₯재λ₯Ό μ΄μš©ν•˜μ—¬ μž‘μ€ 가ꡬ 등을 λ§Œλ“€ 수 μžˆλ„λ‘ λ§μ΄μ—μš”. β‘’ 포μž₯을 λœ―λŠ” μˆœκ°„μ€ μ œν’ˆμ— λŒ€ν•œ κΈ°λŒ€κ°μ˜ 정점이죠. <에코 νŒ¨ν‚€μ§€>λŠ” 이 μˆœκ°„λ§ˆμ €λ„ ν™œμš©ν•œ μΉœν™˜κ²½ λΈŒλžœλ”© μ•„λ‹κΉŒμš”? μ΄κ²ƒλ§ŒμœΌλ‘œλ„ κΈ°λ°œν•œλ° 이게 λ‹€κ°€ μ•„λ‹ˆμ—ˆμ–΄μš”. β‘£ λΌμ΄ν”„μŠ€νƒ€μΌ λ―Έλ””μ–΄ '디진(Dezeen)κ³Ό ν•¨κ»˜ μ‚Όμ„±μ „μžλŠ”, <에코 νŒ¨ν‚€μ§€>λ₯Ό ν™œμš©ν•˜μ—¬ μ†Œν˜•κ°€κ΅¬λ₯Ό λ§Œλ“œλŠ” 곡λͺ¨μ „을 κ°œμ΅œν•©λ‹ˆλ‹€. 'Out of the box Competition'μ΄λΌλŠ” 멋진 μ΄λ¦„μ˜ 이 곡λͺ¨μ „은 μ΄μƒκΈˆ 규λͺ¨κ°€ $20,000라고 ν•©λ‹ˆλ‹€. 상상을 λ›°μ–΄λ„˜λŠ” κΈ°λ°œν•œ μΆœν’ˆμž‘λ“€μ„ 곧 유튜브, μΈμŠ€νƒ€κ·Έλž¨ λ“±μ—μ„œ λ§Œλ‚˜λ³Ό 수 있길 κΈ°λŒ€ν•΄λ΄…λ‹ˆλ‹€. Wβ‘€'s comment πŸ€” : 'κΈ°μ—…μ˜ μ‚¬νšŒμ  μ±…μž„'을 κ°•μ‘°ν•˜λŠ” νŠΈλ Œλ“œμ— 따라, 기업듀은 각쒅 μ‚¬νšŒλ¬Έμ œ 해결을 닀룬 μΊ νŽ˜μΈμ„ λŸ°μΉ­ν•˜κ³  μžˆμ–΄μš”. 그런데 이런 캠페인의 맹점은 κ·Έ μ˜λ―Έμ™€ κ°€μΉ˜μ— λΉ„ν•΄ 확산이 폭발적인 νŽΈμ€ μ•„λ‹ˆλΌλŠ” μ μ΄μ—μš”. κ·Έλž˜μ„œ ν›Œλ₯­ν•œ ν™•μ‚° μ „λž΅μ„ 가진 <에코 νŒ¨ν‚€μ§€>κ°€ λ”μš± λ‹λ³΄μ΄λŠ” 것 κ°™μŠ΅λ‹ˆλ‹€. λˆ„κ΅¬λ‚˜ μƒˆ TVμžλž‘, νŠΉλ³„ν•œ 가ꡬ μžλž‘μ€ ν•˜κ³  싢은 λ²•μ΄μž–μ•„μš”.

μ‚Όμ„±μ „μž TV 포μž₯재둜 고양이집 λ§Œλ“€μ–΄λ³ΌκΉŒ?

Hani

μ‚Όμ„±μ „μž TV 포μž₯재둜 고양이집 λ§Œλ“€μ–΄λ³ΌκΉŒ?

2020λ…„ 4μ›” 10일 μ˜€μ „ 9:25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