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OTT 시대에서는 콘텐츠 사업자나 크리 | 커리어리

포스트 OTT 시대에서는 콘텐츠 사업자나 크리에이터가 시청자에게 그들의 콘텐츠를 직접 보여주는 '콘텐츠 직거래 세상'이 열린다는 의미다. IT 기술과 네트워크가 진화할수록 콘텐츠를 잘 모아서 소비자에게 제공해 주는 중간자, 즉 서비스 사업자의 역할은 협소해지므로 콘텐츠 본연의 가치는 지금보다 더 높아질 것이다. 방향성을 알 수 있어서 유익합니다^^

OTT 대격돌 시대! 전문가가 분석한 플랫폼 경쟁 전략과 미래

Publy

2022년 1월 6일 오후 3:0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