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 생산자의 습관 만들기 > 콘텐츠를 생산하는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습관'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66챌린지'를 시작했어요. 사람이 습관을 형성하는 데에 소요되는 시간은 66일이라고 해요. 66일마다 최소 1개의 좋은 습관을 만들어 더 나은 저를 만드는 게 올해 목표입니다 🙂 올해 첫 날이였던 1월 1일에 계획을 세웠고, 1월 2일부터 실행하기 시작했어요. 제 계획은 아래 2가지인데요. 첫 번째 계획 : 매일 새벽 6시 기상+30분운동+10분 폼롤러 두 번째 계획 : 월, 화, 금 퇴근 후 마케팅노트&커리어리 업로드 66일 동안이기 때문에 3월 8일까지 이 두가지 계획을 실행할 예정이에요. 저번 주의 제 모습을 회고하면서, 어떻게 하면 각각의 계획을 잘 지킬 수 있을지 고민했어요. 첫 번째 새벽 계획을 잘 지키기 위해 1. 10시 반에는 잠든다. 2. 밤늦게 노는 것은 술 약속은 피한다. 3. 매일 회고하고 다음날 해야할 일을 떠올리고 잠든다. 두번째 퇴근 후의 계획을 잘 지키기 위해 1. 출근길 뉴스 읽는 시간 중 10분은 마케팅트렌드를 수집한다. 2. 목요일 퇴근 후 시간은 마케팅노트 자료 제작에 쓴다. 3. 평소 영감 받을 때마다 짧아도 좋으니 메모해둔다. 벌써 1번부터 틀린 것 같지만, 사실 인생이 계획대로 흘러가는 것만은 아니니까요 〰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하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럼 다시 화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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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월 10일 오후 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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