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jo Vision, 스포츠용 AR 콘택트 | 커리어리

<Mojo Vision, 스포츠용 AR 콘택트 렌즈용으로 4,500만 달러 펀드> 커리어리 친구들, 요즘 메타버스가 한참 뜨겄습니다. 메타버스 하드웨어를 만드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렌즈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모조 비전은 메타버스 컨텐츠용 스포츠 및 피트니스 애플리케이션에 타겟을 맞추어 콘택트 렌즈를 현재 개발하고 있는데 4,500만 달러를 모금 했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 사라토가에 본사를 둔 모조 비전은 스스로를 Invisible Computing Company라고 합니다. 증강 현실, 웨어러블 기술 및 개인 성능 데이터를 결합한 차세대 사용자 경험을 위해 협력하기 위해 스포츠 및 피트니스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모조 비전은 웨어러블 시장에서 모조 렌즈의 직관적인 핸즈프리, 눈으로 제어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주자, 사이클리스트, 체육관 사용자, 골퍼 등과 같이 데이터에 민감한 운동 선수에게 성능 데이터 및 실시간 통계를 제공할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모조 비전은 운동 선수 및 스포츠 애호가의 충족되지 않은 성능 데이터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피트니스 브랜드와 여러 전략적 파트너십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초기 파트너십에는 Adidas Running(러닝/트레이닝), Trailforks(사이클링, 하이킹/아웃도어), Wearable X(요가), Slopes(스노우 스포츠) 및 18Birdies(골프)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전략적 파트너십과 회사가 제공하는 시장 전문 지식을 통해 모조 비전은 다양한 기술 수준과 능력을 가진 운동 선수를 위한 데이터 전달을 이해하고 개선하기 위해 추가적인 스마트 콘택트 렌즈 인터페이스 및 경험을 탐색할 것입니다. 한편, IDC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전 세계 웨어러블 출하량이 전년 대비 32.3% 증가했습니다. 스마트워치, 스마트폰 앱 및 기타 웨어러블 기기는 주로 스포츠 및 피트니스 애호가를 위한 사용자 경험 개선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운동 선수와 피트니스 애호가가 원하는 데이터 유형과 해당 데이터의 접근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300명 이상의 운동선수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설문조사에서 모조 비전은 운동선수가 웨어러블 데이터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데이터 전달을 위한 다양한 방법의 필요성을 표현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거의 4명 중 3명(74%)이 운동이나 활동 중 성과 데이터를 추적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또는 항상 웨어러블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운동 선수는 웨어러블 기술에 의존하지만 경기력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에 더 잘 액세스할 수 있는 장치에 대한 수요가 상당합니다. 응답자의 83%는 실시간 또는 순간에 데이터의 이점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또한 응답자의 절반이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 3번 중 기기에서 성능 데이터를 수신하는 순간 또는 "데이터 중"이 가장 가치 있는 유형이라고 말했습니다. 모조 비전은 현재 이러한 경험을 Invisible Computing Experience 라고 하는 데, 돌이킬 수 없이 쇠약해지는 질병이나 상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료 기기에 대한 안전하고 시기적절한 접근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자발적 프로그램인 Breakthrough Devices Program을 통해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 큐레이터 한줄 평: 미래의 잠재적인 시장에 타겟으로 어려운 웨어러블 기기를 운동선수와 같은 꼭 필요한 고객들에게 잘 매칭하고 콘텍츠 렌즈용으로 다양한 컨텐츠 개발에도 힘쓰고 있는 점이 아이디어가 돋보여서 공유합니다.

Mojo Vision raises $45M for AR contact lenses with sports applications

VentureBeat

2022년 1월 12일 오전 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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