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버티컬 커머스' 최근 이커머스 시장에서 인기를 끄는 플랫폼들의 공통점은 특정 카테고리에 집중하는 '버티컬 커머스'라는 점입니다. 과거 더 더 저렴한 간격을 기준으로 구매를 결정했다면, 최근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찾는 데 더 집중합니다. 따라서 플랫폼 자체 전문성과 매력이 더 중요해지면서 '버티컬 커머스'의 경쟁력이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트렌D] 무신사·오늘의집·아이디어스...잘 나가는 이들 공통점은?

n.news.naver.com

[트렌D] 무신사·오늘의집·아이디어스...잘 나가는 이들 공통점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20일 오전 1:1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인 걸까요?

    ... 더 보기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여성동아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조회 292


    우당탕탕 유튜버가 된 일반인들의 이야기 (feat. 미미미누, 달지)

    1

    ... 더 보기

    조회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