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인터뷰 전에 참고할 9가지 태도 ✍] 🏷큐레이터요약 1.확인하고 싶은 가설을 명확하게 정의하자 2.인터뷰이가 집중할 수 있도록 넛지를 줘야한다 3.인터뷰이의 과몰입을 벗어나게 도와주어야 한다 4.인터뷰는 생각하는 대로 흘러가지 않는다 5.때론 침묵이 필요하다 6.타사에서 훅된 포인트를 잘 찾아내는게 관건이다 7.인터뷰이는 인터뷰어의 친구나 해결사가 아니다 8.한 명이 불편함을 느끼면 만명이 느끼는 것과 같다 9.고객이 사용하는 언어에 집중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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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3월 24일 오전 4:42

댓글 1

  • 삭제된 사용자

    2022년 03월 24일

    공유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