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브랜드 디자인은 어떠한 전략을 필요로 할까? 우리들이 생각하는 브랜드란 것은 대체적으로 B2C(Business to Consumer)를 말하는 경우가 많다. B2C는 대중적이고 일상적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새로운 트렌드와 기술 도입을 빠르게 반영해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무엇보다 매력적인 브랜딩을 중요하게 생각해 과감한 시도도 서슴지 않는다. 브랜드는 크게 B2C와 B2B로 나뉜다. 그리고 양쪽의 브랜딩 전략은 상당히 다르다. B2B 브랜드는 어떤 전략을 취하는지 그리고 사용자에게 어떤 가치를 주는지 네이버웍스(NAVER WORKS)를 통해 이야기하려 한다. B2C와 B2B 구분 없이 다양한 전략을 고민하고 싶은 브랜드 디자이너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B2B 브랜드 디자인은 어떠한 전략을 필요로 할까?

브런치스토리

B2B 브랜드 디자인은 어떠한 전략을 필요로 할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3월 27일 오전 2:2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