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앱마케팅, 어떻게해야 잘할 수 있을까 ✈️] 🏷큐레이터평 많은 스타트업들이 해외로 향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한국에서 만든 비게임 앱 중에 아자르만큼 글로벌화에 성공한 앱은 매우 드뭅니다. 아자르의 경우 한 두 국가가 아니라 거의 전세계를 타겟으로 하고있기 때문에 국가 별로 예산 배분, 효율 측정, 소재 기획 등 퍼포먼스 측정과 실행이 제대로 이뤄지도록 기획하는 것이 중요할텐데요. 여러 부분이 흥미로웠지만 특히 소재를 보고 유입된 유저의 인앱퍼널 및 액티비티 데이터를 분석하여 앱 내외 마케팅 및 인앱 경험을 위해 실제로 활용한다는 점이 인상깊네요.

[마케팅人사이트] 연매출 1천억, 230개 국가에서 서비스되는 앱 '아자르'의 글로벌 마케팅 비결

스타트업 스토리 플랫폼 '플래텀(Platum)'

[마케팅人사이트] 연매출 1천억, 230개 국가에서 서비스되는 앱 '아자르'의 글로벌 마케팅 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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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6월 20일 오전 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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