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레이티브 AI 시대에서의 어도비의 전략은?>

커리어리 친구들,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들을 많이 공유하겠습니다! 어도비는 2016년 자체 AI 엔진 ‘센세이(Sensei)’를 처음 선보인 후 포토샵과 영상 편집 도구인 프리미어 프로, 인쇄 출판 레이아웃 도구인 인디자인 등 다양한 제품에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해 왔습니다. 이 뉴스레터는 크리에이터 도구 업계의 강자인 어도비(Adobe)의 마리아 얍(Maria Yap) 디지털 이미징 부문 부사장을 취재한 글입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제너레이티브 AI 기술 역시 포토샵 등 자사 제품에 통합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는 스콧 벨스키 어도비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최근 “제너레이티브 AI 기술은 이미지를 넘어 비디오, 3D 디자인, 텍스처(질감) 생성, 로고 디자인 등 모든 미디어 분야에서 활동하는 창작자들을 도울 수 있을 것" 라는 말과 일맥상통한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더욱 더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제너레이티브 AI 시대' 어도비의 전략은?... "대담한 아이디어 도울 것" - 더밀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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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너레이티브 AI 시대' 어도비의 전략은?... "대담한 아이디어 도울 것" - 더밀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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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월 2일 오전 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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