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매일 쓰는 제품을 만드는 전략 | 니르 이얄 Nir Eyal

2월에 읽었던 책 중에, 제품 기획 관점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어준 책이 있습니다. 한글 제목은 '훅', 영어로는 'Hooked'라는 책인데요. 지표와 퍼포먼스 관점이 아니라, 행동디자인 관점에서 어떻게 유저들이 몰입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는지 통찰을 이론과 경험에 입각해 제공해주는 너무 훌륭한 책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책이 너무 좋아서, 그와 관련한 강연들을 찾아보다가, 책에 대한 요약된 강의를 소개하는 바가 있어서 소개드리게 됐습니다. 특히 제품을 만드시는 분들, 기획자, PO/PM, 마케터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진짜 '왜 이걸 사람들이 써야하지?'라는 질문에 대해 힌트를 얻어갈 수 있는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매일 쓰는 제품을 만드는 전략 | 니르 이얄 Nir Eyal | How to Build Habit Forming Products | 훅 (Hooked)

YouTube

사람들이 매일 쓰는 제품을 만드는 전략 | 니르 이얄 Nir Eyal | How to Build Habit Forming Products | 훅 (Hooke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3월 4일 오전 4:18

 • 

저장 18조회 1,78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