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10명 중 8명 “현대사회에서는 착한 소비 활동이 반드시 필요하다”, 연령이 높을수록 더욱 공감한다는 내용의 리포트에요. 특히 착한 소비 활동의 필요성은 코로나 사태를 겪으면서 그 태도가 강해졌다고 합니다. 재난 지원금 등이 영향을 미쳤을 거라 생각합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착한 소비 활동 경험도 있고, 특이 그 활동의 일환으로 재래시장 이용 및 친환경 제품 구매를 많이 한다고 해요. 또 요즘 많이 볼 수 있는 SNS에서 진행되는 챌린지 캠페인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함께 많이 참여한다는 결과도 알 수 있는데요. 유저 참여형 캠페인을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이 리포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트렌드모니터] '착한 소비’의 필요성에 더욱 공감하는 소비자들

매드타임스(MADTimes)

[트렌드모니터] '착한 소비’의 필요성에 더욱 공감하는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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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7월 30일 오후 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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