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MIT 미디어 랩도 활용한 '다이내믹 브랜드 아이덴티티' 2. 디지털 시대로 발전하며 브랜딩도 더 많은 것을 표현하고 담을 수 있는 형태로 진화합니다. 3. 역동적인 브랜딩을 도와주는 다이내믹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설명과 예시입니다.

MIT 미디어 랩도 활용한 '다이내믹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막 유]

www.youtube.com

MIT 미디어 랩도 활용한 '다이내믹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막 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5일 오전 2:4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실서비스에 반영할 기능을 가끔 바이브 코딩만으로 개발 해 보는데, 두어달 전만해도 어려웠던 구현이 이제 벌써 가능해졌다.

    ... 더 보기


    《효율과 행복》

    ... 더 보기


    “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조선일보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