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 마케팅 지침서에요. 데이터 마케팅을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분량은 48분 정도로 다소 긴 편이지만 그만큼 인사이트가 가득한 글입니다.
(목차)
1. 데이터 마케팅의 이해
2. 그로스 마인드셋의 이해
3. 고객 데이터의 이해
4. 퍼널의 이해
5. 미방문 고객 퍼널의 이해
6. 방문 고객 퍼널의 이해
7. 마무리
===
🔔 일일일 초대장
관심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가장 쉽고 빠르게 받아보는 방법, 일일일입니다.
아래 초대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하시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초대 링크 ➡️ https://oneoneone.kr/gift?refferal_code=57fb5e04
- 일일일 바로가기 링크 ➡️ https://oneoneon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