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침프 톤오브보이스 가이드라인] 난 아직도 | 커리어리

[메일침프 톤오브보이스 가이드라인] 난 아직도 이 가이드라인을 처음 읽었을 때의 충격을 잊지 못한다. 그리고 아마 앞으로도 꽤 오랫동안, 가장 섹시하고 힙한 브랜드로 메일침프를 꼽을 것이다. 모든 부분이 좋았지만, 특히 좋았던 부분을 첨부한다. "우리는 과장된 것보다 미묘한 것, 대놓고 웃긴 것보다 은근히 웃긴 것을 좋아한다. 우린 스스로를 지나치게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의 유머는 건조하다. 우리의 유머 감각은 무표정 하면서도 미묘하고, 괴짜 같다. 우리는 이상하지만 부적절하지 않고, 똑똑하지만 약지 않다. 우리는 소리 지르기보단 윙크하기를 좋아한다. 우린 절대 잘난 체 하거나 배타적이지 않다. 우린 언제나 고객들을 농담으로 끌어들인다."

메일침프 브랜드 가이드라인

brunch

2020년 8월 23일 오후 2:3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