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미매뉴얼 C라운지 1회차 주제는 "Product-Market-Fit" 입니다. 5월에 출간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책에서도 더 깊게 다루고 싶었던 부분으로 더 담고 싶었던 이야기를 미매뉴얼 C라운지에서 순차적으로 더 깊고 넓게 다루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PMF를 통한 고객과 시장 공략"의 구체적 방법과 원칙을 다루며, 다양한 실제 육성 사례와 외부 사례들을 중심으로 현실적이고 실제 사업과 일에 적용가능한 이야기들로 '실전'을 이야기합니다. 6월 2회차 미매뉴얼 C라운지에서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스타트업의 사업모델 피봇팅과 점차 큰 시장으로의 이동 과정에 대한 해답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목차> 사업성장과 성공을 위한 Product-Market-Fit - 변화하는 시장과 고객 공략법 - 1. 첫 사업모델과 타겟시장 공략으로 사업을 성공시킬 수 있을까? 2. PMF, 시장을 따를 것인가? 시장이 오게 만들것인가? 1) 스타트업의 피봇팅, 시장에 맞춰 사업아이템이 쫒아가기 2) 시장 룰세팅과 판 깔기, 시장을 만들어 사업아이템에 오게 하기 3. PMF, 시장 변화에 맞춰 적응하며 성장할 수 있을까? 1) 트렌드에 맞춰가는 PMF 2) 시장에 맞춰가는 PMF 3) 고객이 직접 찾아주는 PMF 4. 성공적인 PMF를 위한 전제조건 1) 내재적 핵심 역량 확보 2) 유연하고 신속한 도전정신 3) 변화를 위한 안정적 사업운영 다음주 수요일 저녁 7시로 불과 일주일 앞두고 오후에 급하게 깜짝 모집을 시작했는데, 벌써 2/3 이상 자리가 찼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조금 서둘러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신청 링크는 하단을 참조해주세요. https://bit.ly/7월_시장과_고객_공략법

[C라운지 7월 1차] PMF 기반으로 시장과 고객 공략하기

Google Docs

[C라운지 7월 1차] PMF 기반으로 시장과 고객 공략하기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7월 5일 오전 10:05

 • 

저장 4조회 1,39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