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멘토 영입 1주 차, 계속되는 단순 영업과 많은 분의 도움에 힘입어 벌써 45명 이상의 멘토님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8월 2주 차까지의 목표 달성 인원이 100명인데 벌써 이렇게 많은 분을 모실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드립니다! 멘토님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내가 불편하면 고객이 편할 수 있다")!
제가 보통 하는 영업 방식이 좀 무식합니다. 링크드인, 커리어리 같은 플랫폼을 이용하여 1 : 1로 접근하는 방식을 주로 사용하는데요. 정말 단순 노가다 작업이기에 좀 많은 시간이 소요되긴 합니다. 하지만 이런 접근 방식이 오히려 다양한 현직 종사자분들과 1 : 1로 대화할 기회의 장(채팅 or 비대면 커피챗)을 만들어 주기도 하는데요. 많은 사람을 만나고 이야기하는 걸 좋아하는 저로서, 이보다 좋은 일자리(?)가 있나 싶습니다! 😁
현직 종사자분들의 다양한 이야기(실무 경험, 취업 준비 스토리 등)를 함께 듣다보면 꿈선생 서비스는 물론 저 스스로도 많은 배움을 가져가게 되는데요. 누군가의 경험을 듣는 것은 언제나 큰 배움이 따라오는 것 같습니다. 전혀 내가 몰랐던 부분들도 다양한분들과 대화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그 문제가 해결돼 있는 것을 매번 경험했습니다.
머리를 쥐어짜면서도 해결이 안 되는 문제가 있으시다면, 혹시 옆 사람과 그 문제에 대하여 '대화'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가 생각했을 때 소통이 주는 해결책이 그 어떤 것들보다 가장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입 과정이 그렇게 간편하고 깔끔하지는 않지만, 항상 배우는 자세로 더 많은 분들 모실 수 있도록 또 최선을 다해 달려가 보겠습니다!
(이상 우당탕탕 창업 이야기 1화 끝)
---
[여러분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멘토 등록 링크]
🛫 : https://lnkd.in/g-7BaQ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