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바운드 마케팅&세일즈 시작 전에 챙겨야 할 것 5가지 ]

인바운드 마케팅&세일즈 과정은 베테랑 사냥꾼의 낚시 과정과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습니다. 아웃바운드 세일즈가 물고기를 하나하나 찾아다니는 과정이라면, 인바운드 마케팅과 세일즈는 제 발로 물고기가 찾아오게 만들고 확실하게 낚아채는 것과 비슷합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세일즈 시작 전 반드시 알아야 할, 베테랑 낚시꾼의 B2B 인바운드 마케팅과 세일즈 과정 5단계를 공유합니다. ✅ 1단계: 가치있는 인바운드 마케팅 콘텐츠 발행하기 인바운드 마케팅 콘텐츠는 잠재 고객을 유인하는 ‘미끼’입니다. 그리고 인바운드 마케팅 콘텐츠의 핵심은 ‘가치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죠. 콘텐츠의 가치는 고객이 판단하는 만큼, 블로그 콘텐츠나 트렌드 리포트 등 고객의 문제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콘텐츠를 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2단계: 랜딩 페이지 만들기 랜딩 페이지란 인바운드 마케팅 콘텐츠에 삽입된 CTA 버튼을 누르면 연결되는 웹페이지를 말합니다. 랜딩 페이지의 목적은 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고객을 다음 마케팅 퍼널로 전환하는 것이에요. 따라서 가격 정보나 서비스 안내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와 우리 제품의 정보를 함께 담는 것이 좋습니다. ✅ 3단계: 타겟 고객 ICP 파악하기 랜딩페이지를 거친 고객이 최종적으로 도달하는 페이지는 바로 문의하기 페이지인데요, 문의하기 페이지에서 어떤 질문을 수집할지 결정하기 전에, 타겟 고객의 특성을 파악해야 합니다.. 우리 제품을 구매하는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ICP)를 분석하는 것이죠. ICP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핵심 요소를 넣어 ‘문의하기’ 페이지를 구성해보세요. ✅ 4단계: 문의하기 페이지 만들기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질문 수를 최소화하는 것이 좋지만, 질문이 너무 적으면 세일즈 미팅에 필요한 데이터를 충분히 수집하기도 어렵습니다. ICP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최소 조건만을 추가하여 페이지를 구성해보세요. 마지막 단계는 원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문 보러 가기🚀 https://www.recatch.cc/ko/blog/enhance-your-contact-us-b2b-page/

세일즈 효율을 3배 높이는 문의하기 페이지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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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7월 25일 오전 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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