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레이터 패턴은 객체를 반복해서 감싸 야 할 때 사용됩니다. 결과 객체는 모든 포장 된 객체의 동작을 갖습니다. 이 패턴은 클래스 및 객체 구성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구조 패턴 — 디자인 패턴 중 하나입니다.
빌더 디자인 패턴에는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 구성 요소 : 구현 한 콘크리트 데코레이터에 공통적 인 인터페이스와 기능을 선언하는 구성 요소입니다.
✅ 콘크리트 구성 요소 : 콘크리트 데코레이터 객체를 감싸는 클래스입니다. ( function ) 동작은 공유 논리를 처리합니다. 공통 데이터베이스 정보, 구성 및 일부 공통 전 처리기 동작을 가져옵니다,...
✅ 콘크리트 데코레이터 : 각 데코레이터의 동작을 정의하는 구성 요소 콘크리트 구성 요소에 포함 된 동작을 자체적으로 무시합니다.
실제, 구조, 단계 및 소스 코드에서 발생하는 문제 예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블로그에서 더 많은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https://tuannguyenhust.hashnode.dev/design-patterns-decorator-pattern-with-gol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