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와 아마존의 경우 각각 12%, 22%에 달하는 큰 폭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맞춤형 광고의 정확도를 끌어올린 인공지능(AI) 기술로 광고 사업이 실적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고 분석했다. 시장은 광고 실적 회복이 경기에 선행한다는 점에 주목했다. 구글과 메타, 그리고 아마존의 광고 실적 개선 흐름이 경기에 선행한다고 판단한다면 3분기 이후로도 실적 개선 여지가 높다는 이야기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77/0005296242?sid=101

다시 뜨거워진 美 빅테크...3분기 미리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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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8월 5일 오전 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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