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바 '프리미엄 마케팅' 덕이라는게 업계 분석이다. 동아제약은 오쏘몰의 핵심 소비층을 30~40대 여성으로 설정하고 백화점 여성패션관과 호텔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동아제약 전체 매출 60%에 육박하던 박카스 비중은 올해 1분기 기준 38%까지 내려갔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896880?sid=101

개당 5000원 '비타민계의 에르메스'...3년만에 이 기록 가능성

n.news.naver.com

개당 5000원 '비타민계의 에르메스'...3년만에 이 기록 가능성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8월 6일 오전 12:31

조회 1,04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