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작년에 한창 원격근무를 할 때 쓴 글인데요. 최근에 재택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꽤 많이 읽어주셔서 다시 공유드립니다 : )
“스스로 시간을 주도적으로 관리하는 법”을 배운 것이 원격 근무를 하면서 배운 것 중 가장 큰 배움이라고 생각하고, 그때 만든 습관이 요즘에도 제 근무 루틴과 자기 관리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0. 절약한 출퇴근 시간으로 무엇을 할까?
1. 나만의 하루 루틴 만들기
2. 업무 시작 전에 TO-DO 리스트 작성하고 시간별로 배치하기
3. 나만의 코어 타임 찾기
4. 일하는 장소 바꿔 환기하기
5. 동료들과 커피챗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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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FH #원격근무 #재택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