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하면서 업무 효율 100% 내기 / 자기 관리>

재작년에 한창 원격근무를 할 때 쓴 글인데요. 최근에 재택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꽤 많이 읽어주셔서 다시 공유드립니다 : ) “스스로 시간을 주도적으로 관리하는 법”을 배운 것이 원격 근무를 하면서 배운 것 중 가장 큰 배움이라고 생각하고, 그때 만든 습관이 요즘에도 제 근무 루틴과 자기 관리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0. 절약한 출퇴근 시간으로 무엇을 할까? 1. 나만의 하루 루틴 만들기 2. 업무 시작 전에 TO-DO 리스트 작성하고 시간별로 배치하기 3. 나만의 코어 타임 찾기 4. 일하는 장소 바꿔 환기하기 5. 동료들과 커피챗하기 https://alook.so/posts/vKtRD73?utm_source=user-share_3Mtawk #WFH #원격근무 #재택근무

재택근무하면서 업무 효율 100% 내기 / 자기 관리 by 한지유 - 얼룩소 alookso

Alook

재택근무하면서 업무 효율 100% 내기 / 자기 관리 by 한지유 - 얼룩소 alooks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8월 23일 오전 4:2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