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정립 단계에서 꼭 던져야 하는 질문들

📍 <요즘IT>에 기고한 세 번째 원고가 발행되었습니다. 🙌 이번에는 '브랜드 정립 단계에서 꼭 던져야 하는 질문들'이라는 주제로 글을 써봤는데요, 좋은 브랜드를 만드는 과정에서 스스로에게 어떤 것들을 확인해야 하는지, 무엇을 준비하고 더 단단히 다듬어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들을 풀어보았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 소개한 질문은 총 7개이며, 전문은 첨부한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브랜드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 '우리 브랜드'와 '다른 브랜드'를 구분 짓는 핵심요소는 뭘까? ✔️ 다른 영역으로의 확장 가능성이 있는 브랜드인가? ✔️ 인터널 브랜딩과 익스터널 브랜딩을 구분하고 있는가? ✔️ 우리 브랜드는 무엇과 닮아있는가? ✔️ 이 브랜드는 앞으로 어떤 위험들과 마주하게 될까? ✔️ '우리다움'을 정의할 수 있는가?

브랜드 정립 단계에서 꼭 던져야 하는 질문들 | 요즘IT

요즘IT

브랜드 정립 단계에서 꼭 던져야 하는 질문들 | 요즘I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8일 오전 7:5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