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les of engagement: Winning with the basics in digital telecommunications
McKinsey & Company
저는 디지털 서비스를 디자인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떤 단계, 기준으로 사용자 여정을 그리고 평가하는 것이 효과적일까? 보이지 않는 경험을 설계하고 평가하는 것이 주요 업무인데요. McKinsey에서 Digital Communications를 분석하는 7가지 단계는 업종을 떠나 서비스 개선에 적용해볼 수 있는 Framework라 소개합니다. 💟 디지털 고객을 사로잡는 7가지 단계 💟 ❶ Attratction - 고객이 사고 싶을 만한 것을 제시하세요 ❷ Conversion - 방문객이 구매를 할 수 있도록 괜찮은 옵션을 계속, 계속 보여주세요 ❸ Fulfullment - 지체 없이 빠르게 반응하고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❹ Activation - 이제 App을 다운로드하도록 유도할 차례입니다 ❺ Experience -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정제된 App을 만들어야 합니다 ❻ Engagement - 사용자에게 모든 알림을 주는 건 어리석은 일이죠 ❼ Renewal - 괜찮은 딜, 관심 있는 세일 정보만 알려줘서 '로얄티'를 만들 차례입니다
2020년 9월 3일 오후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