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브랜드를 알리고, 어떻게 제품과 기능을 설명하고 또 자신들의 고객(혹은 잠재적 고객)을 대상으로 어떤 스토리텔링을 해야하는지 애플보다 명확하게 인지하고 있는 회사는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애플이 만들어내는 모든 이벤트 영상은 그 자체로 완벽한 브랜딩이다. 특히 인트로에 애플워치의 건강관리 기능을 통해 위기상황을 넘기고 목숨까지 지켜낸 고객들의 사례를 넣은 것은 정말 애플스러운 시작이었음 https://www.youtube.com/live/ZiP1l7jlIIA?si=jTUy9CqOd1rxZsD6

Apple Event - September 12

www.youtube.com

Apple Event - September 12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13일 오후 1: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UX 디자이너가 사라지고 있다⟫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PM의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 더 보기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Brunch Story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배민이 사회적대화 기구 참여 한달만에 입장을 낸 건 최근 정치권·정부의 강경 기조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이재명 대통령은 후보 시절 ‘배달앱 수수료 상한제’를 공약으로 내걸었다. 공정거래위원회도 지난달 배달앱 전담 조사팀을 만들고 조사 속도를 높이고 있다. 배민은 최근 공정위에 최혜대우 강요 등 혐의에 대해 동의의결(자진시정) 의사를 밝혔으나 공정위는 점주단체 측이 동의하지 않으면 절차를 개시하기 어렵다는 입장이다.

    ... 더 보기

    [단독] 이재명 ‘배달앱 상한제’ 공약에 배민, 소액주문에서만 수수료 ‘상한제’ 제안

    경향신문

    [단독] 이재명 ‘배달앱 상한제’ 공약에 배민, 소액주문에서만 수수료 ‘상한제’ 제안

    《그렇게 해주세요》

    ... 더 보기

    자리가 없어도 될 사람은 진짜 됩니다 이유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