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하는 CEO와 경영하는 디자이너의 대화 1) 브랜딩은 철학, 마케팅은 전략 2) 사업에는 3가지가 필요하다. 첫 번째는 프로덕트, 두 번째는 오퍼레이션, 세 번째는 마케팅 (순서도 중요하다) 3) 브랜드 성장 유형 3가지 - 오래 살아남아 브랜드가 되는 것 (유럽에 많음) - 역사는 비교적 짧지만 기술력으로 승부 (일본, 한국에 많음) - 자본력과 정보를 갖춘 후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중국에 많음, ex 하이디라오) 이 내용 꼭 읽어보시길!!! https://m.blog.naver.com/designpress2016/223216138036

현대카드와 배달의민족 공통점은?

네이버 블로그 | HSG 휴먼솔루션그룹

현대카드와 배달의민족 공통점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20일 오전 12:32

 • 

저장 31조회 2,22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