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크 옥외광고의 시대가 왔다. 진짜와 가짜가 결합하는 옥외광고,FOOH를 어떤 관점에서 주목해야할까? 마케터의 시선으로 살펴봤다 #스투시의브런치노트

옥외광고의 새로운 정의.페이크 옥외광고의 시대가 왔다.

Brunch Story

옥외광고의 새로운 정의.페이크 옥외광고의 시대가 왔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20일 오전 10: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34 • 조회 1,369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2 • 조회 1,731


    《‘사실'로서의 디테일》

    ... 더 보기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