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상품 카드 UX 개선기]

여기어때 숙소 서비스의 상품 카드 개선 이야기입니다. 마이리얼트립에 다닐 때, 저도 비슷한 영역에 대해서 어떤 UI를 채택해야 하는지 고민한 적이 있어서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사실 이런 실험에서는 '목표'와 '핵심지표'를 어떻게 정의하느냐, 그리고 관련 부서와 이 부분에 대해서 어떻게 커뮤니케이션하고 설득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한 것 같아요. AS-IS 와 TO-BE가 조금 더 디테일하게 설명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남지만, 전반적으로 흥미로운 글입니다.

30번 실험 끝에 성공한 여기어때 상품 카드 UX 개선기

Medium

30번 실험 끝에 성공한 여기어때 상품 카드 UX 개선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22일 오후 12:11

 • 

저장 15조회 1,7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모든 선택지를 검토하다 아무것도 못 하는 당신에게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3 • 조회 658


    넷플릭스는 왜 WebFlux를 사용하지 않을까?

    ... 더 보기

    넷플릭스는 왜 WebFlux를 사용하지 않을까?

    kr.linkedin.com

    넷플릭스는 왜 WebFlux를 사용하지 않을까?

    《콤플렉스는 고통의 실체》

    ... 더 보기

    < 혁신의 첫 반응은 '박수'가 아니라 '야유'다 >

    1

    ... 더 보기

    커서 AI를 슬랙과 연결하면 생기는 일

    ... 더 보기

    《끝까지 듣는 사람》

    <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