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book 9
Storybook Blog
고객이 원하는 것을 어떻게 찾아낼까? 찾아내려고 하지 마라.
고객의 소리를 듣기는 하되 곧바로 잊어버려라. 농담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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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프레드시트나 데이터베이스, 서류 정리 프로그램은 필요없다. 고객이 정말로 원하는 요구라면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듣게 될 것이다. 나중에 잊으려 해도 잊히질 않을 정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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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정말로 원하는 요구가 있다면 계속해서 이야기할 것이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정말로 관심을 가져야 할 이야기다.
4
머릿속에서 자꾸만 지워지는 이야기는 별로 중요한 이야기가 아니다. 정말 중요한 이야기는 그리 쉽게 잊히지 않는다.
#똑바로일하라 #rework #제이슨프라이드
#하루한문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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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0월 24일 오전 12:44
A회사는 일에 비해 근로자의 수가 적었다. 매일 2시간 이상 야근이다. 회사는 신규 인력을 채용하기 보다는 야근 수당을 주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했다. 회사는 야근 수당을 지급하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사무 자동화 추진과 일하는 방식의 개선을 교육하였다.
... 더 보기🔹앞서 나가는 비결은 시작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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