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노출 규제에 유료화로 답하다
경향신문
메타가 EU 지역에 한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료 구독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합니다. 돈을 내고 구독한 유저들은 광고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광고로 돈을 벌던 메타의 광고 없는 유료 요금제, 과연 어떻게 될까요? 유사한 Youtube Premium 사례를 스터디하며 메타도 다양한 방향으로 테스트를 진행해 볼 것 같은데요. 유료 구독(멤버십) 서비스 모델이 SNS 플랫폼에 또 어떤 새바람을 불어올지 궁금해 집니다!
https://m.khan.co.kr/it/it-general/article/202310312200035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2일 오전 5:16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