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 <② 소비·쇼핑 편>

오픈마켓, 포털사이트, 종합몰 중 소비자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구매처는 어디일까? 

제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들은 어떤 요소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까?

우리의 타겟은 온라인 쇼핑에 얼마를 쓸까?

연령에 따라 어떤 간편 결제 서비스를 가장 선호할까?

-

온라인에서 소비자의 구매 활동이 활발해짐에 따라,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이들과의 접점 형성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번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보고서_② 소비/쇼핑 편>에서는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 빈도와 금액, 구매 시 주 고려 요소, 주 이용 앱 서비스,

리뷰가 미치는 영향력 등 온라인 쇼핑과 관련된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런 내용이 담겨있어요

  1. 온라인 쇼핑 : 온라인 쇼핑 빈도, 월평균 지출 금액, 이용 디바이스, 주 이용 온라인 쇼핑몰 등

  2. 앱 서비스 : 앱 서비스별 이용 경험, 만족도, 이용 경험이 있는 배달앱 등

  3. 구매·후기 : 온라인 쇼핑 시 주 결제 수단, 리뷰 참고 정도, 구매 전 확인 정보 등



▼리포트 바로보기

[메조미디어] 2023 디지털 라이스프타일 리포트_② 소비/쇼핑 편

Slideshare

[메조미디어] 2023 디지털 라이스프타일 리포트_② 소비/쇼핑 편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6일 오전 6:1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