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킥오프 미팅과 능동적인 태도를 만드는 법?
팁스터
회계는 회계 부서에서 해야한다. 하지만 마케팅은 다르다, 마케팅은 회사의 모든 사람이 매일같이 하는 일이다.
당신이 응대하는 전화 통화 하나하나가 마케팅이다.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 하나하나가 마케팅이다.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쓰는 말 하나하나가 마케팅이다.
당신이 만든 소프트웨어의 오류 메시지 하나하나가 마케팅이다.
당신이 지킨 배포일정으로 고객의 불편함을 빨리 제거 한것 역시 마케팅이다.
이런 작은 일 하나하나가 홍보용 샘플을 결정하는 일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마케팅은 특별한 활동이 아니다. 우리가 평상시에 하는 모든 행동이 곧 마케팅이다.
-BaseCamp CEO 제이슨 프라이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6일 오후 11:34
오
... 더 보기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지난 주 고등학교 동창 몇몇을 만났을 때였다. 그 중 둘의 얼굴이 매우 어두웠다. 공교롭게도 그 날 직원들이 퇴사하겠다며 사표를 냈다고 했다. 청천벽력인 것 같았다. 자신들의 관리 책임으로 돌아올까 봐 걱정하는 눈치였다.
... 더 보기1.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복잡한 길보다 단순한 길을 택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