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연말 캠페인: 애플, 삼성, MS가 전하는 이야기

어느덧 한 해의 마지막 달이 다가왔습니다. 일년을 마무리하면서 서로를 향한 감사한 마음으로 선물을 주고 받는 시즌이 되었습니다. 여러 글로벌 회사가 자신들의 개성이 듬뿍 담긴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그 중 뚜렷하게 눈에 띄는 스토리와 미장센의 영상을 담은 글로벌 빅테크 회사의 캠페인을 모았습니다. 애플은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만든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삼성은 자사의 상품이 드러나는 가벼운 농담 같은 영상을 담았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술로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소개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3/11/28/2023-holiday-campaigns/

2023 연말 캠페인: 애플, 삼성, MS가 전하는 이야기

디자인 나침반

2023 연말 캠페인: 애플, 삼성, MS가 전하는 이야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28일 오전 2: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요구사항 정의 시 고객사 실무부서 간 의견이 상충될 때 대응방안

    이하 내용은 CASE STUDY 방식으로 정리한 가상의 시나리오입니다.  SI 프로젝트에서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어떻게 대응하는 것이 좋을지 생각해 보세요.

    ... 더 보기

    Allen Pike의 에세이 「Post-Chat UI」

    ... 더 보기

    Post-Chat UI

    Allen Pike

    Post-Chat UI

    프롬프트 기획 과정 공유 - 경쟁사 고객 리뷰 분석

    ... 더 보기

    프롬프트 기획 과정 공유 - 경쟁사 고객 리뷰 분석

    Brunch Story

    프롬프트 기획 과정 공유 - 경쟁사 고객 리뷰 분석

     • 

    댓글 1 • 저장 8 • 조회 987


    서비스 개발에 필요한 "AI의 특징"에 대한 이해

    AI가 기존 프로덕트와는 다른 여러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있는데, 이 특징에 대해서 구글(Google)의 AI PM인 Marily Nika는 Building AI-Powered Products란 책에 잘 정리해서 요약했습니다.

    ... 더 보기

    포트폴리오, 리얼하게 시작하는 법

    <포트폴리오, 리얼하게 시작하는 법>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