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3번째
Brunch Story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3) 관심/업무 분야로만 레퍼런스 탐색을 제한하지 않는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3장 마케터의 레퍼런스 탐색법
1. 마케터에게 레퍼런스란
2)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중에서 (262 ~ 277p)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6일 오전 9:14
지난 주 고등학교 동창 몇몇을 만났을 때였다. 그 중 둘의 얼굴이 매우 어두웠다. 공교롭게도 그 날 직원들이 퇴사하겠다며 사표를 냈다고 했다. 청천벽력인 것 같았다. 자신들의 관리 책임으로 돌아올까 봐 걱정하는 눈치였다.
... 더 보기오
... 더 보기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1.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복잡한 길보다 단순한 길을 택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