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3번째)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3) 관심/업무 분야로만 레퍼런스 탐색을 제한하지 않는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3장 마케터의 레퍼런스 탐색법

1. 마케터에게 레퍼런스란

2)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중에서 (262 ~ 277p)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3번째

Brunch Story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3번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6일 오전 9: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엇을 만들까”보다 “왜 해야 하나요?”를 묻는 사람들, 토스페이먼츠

    “이 문제는 왜 해결해야 하죠?” 토스페이먼츠의 Product Manager는 늘 이 질문에서 시작합니다. 화면을 기획하거나, 기능을 정리하는 일보다 먼저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싶은 사람들입니다. 그렇다면 ‘문제의 본질’부터 고민하는 토스페이먼츠의 PM은 실제로 어떤 방식으로 일하고 있을까요? 토스페이먼츠 PM 김명훈님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세요.

    “무엇을 만들까”보다 “왜 해야 하나요?”를 묻는 사람들, 토스페이먼츠 PM

    toss.im

    “무엇을 만들까”보다 “왜 해야 하나요?”를 묻는 사람들, 토스페이먼츠 PM

    < 혁신의 첫 반응은 '박수'가 아니라 '야유'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