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는 2015년부터 2019년까지 5년 동안 573억 원에서 2,980억 원으로 5배 성장을 기록한 바 있다. 2019년 답보상태를 보이다 2020년 회복세로 돌아섰고, 2021년 매출 3,220억에서 지난해 4,100억 원까지 증가, 올해는 5,000억을 내다보고 있다. 올해 영업이익도 1,000억을 넘어설 전망이다.


뷰티 브랜드 ‘탬버린즈’는 최근 2년 간 매년 두 배 신장을 기록 중이며, ‘누데이크’도 점포를 늘리고 있다. 현재는 아이웨어가 88%, 화장품 8%, F&B가 4%를 차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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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틀몬스터' 글로벌 럭셔리 입지 굳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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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4일 오전 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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