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와 던킨에 도전하는 맥도날드.맥도날드의 스핀오프 매장 전략

맥도날드가 커피 음료 시장에서 틈새 시장을 찾는 방법

​맥도날드는 왜 스핀오프 매장을 오픈했을까?

https://bit.ly/3vcsv5I


맥도날드(McDonald's)가 최근 CosMc’s(코스맥스)라는 이름의 드라이브 스루/배달 전용 매장을 오픈했다.


맥도날드가 새로운 잠재 고객을 찾아 시장을 창출하려는 새로운 매장의 오픈 배경과 시장 전략에서 흥미로운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다.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맥도날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19일 오전 3: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여름은 동사의 계절》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진짜 노동의 생산성이 높아질수록 가짜 노동이 늘어나는 이유

    “왜 우리는 일은 잘했는데 더 바빠졌을까?”

    ... 더 보기

    조회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