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섞기만 해도 브랜드가 되는 시대! 제대로 믹스하려면? : 브랜더쿠 BRDQ
Brdq
✅ 이질적인 요소들을 잘 섞으면 차별화된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 '브랜드보이'라는 활동명으로 유명하신 안성은 대표님과의 인터뷰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표현입니다.
✅ 남다른 브랜드를 만들려면 무에서 유를 창조해야할 것 같지만 유에서 유 접근법 즉, '믹스(Mix) 전략'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관점이었죠.
*아티클의 주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1️⃣ 신생 브랜드라면 시장의 지배적인 브랜드 '골리앗'과 정반대의 특성으로 맞서야 한다.
2️⃣ 제대로 된 믹스 전략은 팬덤을 모아 수익화하는 방안으로도 귀결된다.
3️⃣ 믹스로 인한 차별화를 인지시키려면 최소한의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단기간의 성과를 기대해선 안된다.
4️⃣ 자기다움이 뚜렷한 브랜드 간의 컬래버레이션만 주목받을 수 있는 시대다.
5️⃣ 먼저 소비자를 즐겁게 할 놀이공원으로 활약해야 제품도 판매할 수 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20일 오후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