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성 200% 올리는 업무 관리 방법(이론편)

우리는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일하는 데 사용합니다. 매일 8시간이면 매우 많은 시간일뿐더러 야근까지 포함하면 엄청나게 많은 일을 하는 것만 같은데요. 하지만 현실은 어떤가요? 과연 나는 들이는 시간만큼 결과물을 내고 있을까요?

 

혹시 본인이 아래 내용 중 해당하는 게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출근은 일찍 했는데 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다

  • 오늘 온종일 일했는데 뭘 했는지 모르겠다

  • 일하는데 사소한 것을 빼먹어서 수정사항이 생긴다

  • 일정을 못 지켜서 야근하는 날이 자주 있다

 

고개를 한 번이라도 끄덕이셨나요?  그렇다면 오늘 제가 공유할 내용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생산성 200% 올리는 업무 관리 방법(이론편) | 요즘IT

요즘IT

생산성 200% 올리는 업무 관리 방법(이론편) | 요즘I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28일 오전 8:1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