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직구 스타트업 딜리버드 코리아는 원래 해외 배송을 주력으로 하는 B2B(기업 간 거래) 물류 기업이었다. 하지만 코로나 팬데믹(대유행)으로 타격을 받으면서 2021년 3월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중심인 역직구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딜리버드 코리아의 역직구 지원 지역은 미국·싱가포르·영국·멕시코·독일 등 106국으로, 월평균 40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한다. 딜리버드 코리아 관계자는 “18~35세 MZ세대가 주요 고객층으로 K팝 관련 제품과 문구류, 화장품과 의류 등이 인기가 많다”며 “올해 거래액은 약 200억원으로 전년 대비 43%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806970?sid=105

"BTS '포카' 사고 싶은데..." 美 K팝팬 고민 한번에 해결한 서비스

n.news.naver.com

"BTS '포카' 사고 싶은데..." 美 K팝팬 고민 한번에 해결한 서비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29일 오전 12:4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