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스투시
마케터.매일이 최고의 순간이다.
브랜딩과 마케팅은 어떻게 다를까?
요즘도 브랜딩과 마케팅이 어떻게 다른 것인가에
대해서 개념적.이론적인 내용을 다루는 사람들이 많다.
공감이 가는 부분도 있고
그렇지 않은 부분도 많다.
브랜딩과 마케팅은 어떻게 다를까..
나의 생각을 정리해봤다.
https://bit.ly/3S6iujN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4일 오전 6:25
좋아요 2
저장 1 • 조회 382
좋아요
리포스트
레드버스백맨
리서처 앤 라이터
2일 전
가
LinkedIn
lnkd.in
좋아요 6
저장 4 • 조회 460
스투시 마케터.매일이 최고의 순간이다.
브랜드,대행사를 모두 경험한 마케터가 생각하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차이
캡선생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마케팅 뷰자데> 저자
브랜딩과 마케팅의 차이
마케터 초인(윤진호) 초인 마케팅랩 LEADER
브랜딩은 뭐고, 마케팅은 뭐예요?
디즈니의 무기가 캐릭터가 아니라고?
맨손으로 싸우는 사람 VS 무기로 싸우는 사람
대표님들이 꼭 아셔야할 이것
진용진 Product manager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장홍석 스페이스오디티 부대표/CPO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골빈해커 Chief Maker
나는 가끔 조합형 한글의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한다. 그 아름다움
달레 Apollo GraphQL Software Engineer
리트코드 102. Binary Tree Level Order Tr
레드버스백맨 리서처 앤 라이터
⟪🚀 유니콘이라 불리던 그들, 이제 진짜 실력을 보여줄 때⟫
석민 커리어 코치
이력서에 쓰는 경험
백선환 AWS/ AIML Specialist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
한성규 '지금 써보러 갑니다' '팁스터 뉴스레터' 운영자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동크루트 AI 엔지니어, SW 엔지니어
AI 시대에 갈피 못잡던 구글의 역습
𝙍𝙞𝙘𝙝𝙖𝙧𝙙 처음 배워도 재미있고 가치있는 DATA/AI 교육을 만듭니다.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이준
우아한형제들 PM
김도영
네이버 / 브랜드 기획자
차은호
삼쩜삼 전략BI 리드
장유정
쿠팡 Product Manager
진용진
Product manager
박태훈
Business Canvas | C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