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쉬운 브랜딩 공부법
www.openads.co.kr
일단 브랜드 하나를 고릅니다. 이 공부를 할 땐 되도록 규모가 있는 브랜드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지금 똑같이 따라 하려는 목적으로 브랜드를 공부하는 게 아닙니다. 우리가 매일 하게 될 작은 업무들이 쌓이면 궁극적으로 어떤 모습이 될지를 상상하는데 도움이 될 브랜드를 찾는 거죠. 그러려면 시장에서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은 브랜드를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1. 브랜드와 고객의 접점 파악 (= 이 브랜드는 고객을 어디서 만나고 있나?)
2. 콘텐츠 분석 (= 이 브랜드는 고객과 만나서 무슨 이야기를 할까?)
3. 우리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요소 파악 (= 우리는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
본 게시글은 ‘플랜브로’님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14일 오후 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