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Brunch Story
맥도날드가 브랜드를 사회,문화적인 상징으로 활용하며 패스트푸드 1등 브랜드의 명성을 증명하는 방법을 보면 여러가지 흥미로운 부분들이 많다.
맥도날드가 스웨덴에서 진행한 캠페인도 시선을 끈다.
세계 최초로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의 싸인을 만든 것이다.
https://bit.ly/48XalU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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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월 19일 오전 5:23
2000년 초반부터 온톨로지 연구를 해왔고,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GraphRAG 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 더 보기1. 2010년경 네이버에서의 일이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 무렵이다. 아이폰이 먼저 나왔다. 이어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폰이 나오며 시장 점유율이 늘기 시작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폰을 쓰기 시작했다. 시장이 열리니 그에 맞는 모바일 전략과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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