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스투시
마케터.매일이 최고의 순간이다.
맥도날드가 브랜드를 사회,문화적인 상징으로 활용하며 패스트푸드 1등 브랜드의 명성을 증명하는 방법을 보면 여러가지 흥미로운 부분들이 많다.
맥도날드가 스웨덴에서 진행한 캠페인도 시선을 끈다.
세계 최초로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의 싸인을 만든 것이다.
https://bit.ly/48XalU9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19일 오전 5:23
저장 1 • 조회 324
좋아요
리포스트
장홍석 스페이스오디티 부대표/CPO
< 리더를 위한 효율적인 시간 쪼개기 기술 3가지 >
달레 Apollo GraphQL Software Engineer
🍞 Bun이 Anthropic의 가족이 되었습니다! 🎉
하조은 당근 Product Engineer
사이드 프로젝트에 날개를 달아준 클로드 코드
📻 프로그래머를 위한 프로그래밍 팟캐스트, 달레줄레 🎙️
골빈해커 Chief Maker
📝 AI가 Anthropic의 업무 방식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가
기묘한 트렌드라이트 발행인
🚀쿠팡, 지금은 정말 피할 때가 아닙니다
Ruth Hyojin Nam 시니어 QA 매니저
[2부:적용편] 소프트웨어 테스팅에 AI 활용하기 2)
김병호 삼성 SDS
프로세스는 성공을 만들지 못하지만, 실패를 줄인다
빙빙빙 기획
실무진 검증 과제 기반 | 통신3사 마케팅전략 공모전 (~12/2
석민 커리어 코치
방법보다 방향이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