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에서 자동화의 역할

디지털 마케팅 환경은 끊임없이 진화해 왔으며 이메일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메일은 마케터의 강력한 도구가 되었는데요. 이는 브랜드가 잠재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지만, 효율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시간이 많이 걸리고 지루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자동화를 잘 활용하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캠페인 성공 확률을 높이려는 브랜드와 마케터에게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화의 특정 트리거 또는 작업을 기반으로 구독자에게 개인화되고 관련성 있는 이메일을 보내는 프로세스입니다. 예를 들어, 방금 가입한 사용자의 받은 편지함에 환영 이메일이 도착하거나 사용자가 구매를 완료하지 않고 앱이나 웹사이트를 갑자기 떠날 때 장바구니 이탈 이메일이 전송되는 식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메일을 이용한 마케팅의 모범 사례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자동화를 통해 브랜드의 이메일에 대한 노력을 어떻게 완화하고 개선할 수 있는지 살펴봅니다.


https://clevertap.com/blog/email-marketing-strategies-2024/

Role of Automation in Email Marketing: Time-Saving Tips and Strategies 2024

CleverTap - All-in One Customer Engagement Platform

Role of Automation in Email Marketing: Time-Saving Tips and Strategies 2024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24일 오전 5:1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타트업이건 대기업이건 회계와 재무 기초 공부의 필요성은 두번 말하면 잔소리죠.

    ... 더 보기

    [B라운지] 4주만에 재무제표 기초 정복하기 (4기) : PBR

    www.pbr.kr

    [B라운지] 4주만에 재무제표 기초 정복하기 (4기) : PBR

    스펙을 뛰어넘는 힘

    

    ... 더 보기


    회사가 직원들에게 요구하는 것 중 하나가 ‘애사심’이다. 애사심은 분명히 숭고한 가치이지만, 그렇다고 강제로 요구한다고 생기는 것은 아니다. 직원들이 먼저 회사에 자부심을 갖도록 환경을 조성해야 자연스럽게 애사심도 고취될 수 있다.

    ... 더 보기

    직원들 자부심 챙기면 애사심은 절로 나온다

    서울경제

    직원들 자부심 챙기면 애사심은 절로 나온다


    💪매출 400억 헬스장 짐박스를 만든 전략은

    ... 더 보기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Brunch Story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