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에서 자동화의 역할

디지털 마케팅 환경은 끊임없이 진화해 왔으며 이메일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메일은 마케터의 강력한 도구가 되었는데요. 이는 브랜드가 잠재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지만, 효율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시간이 많이 걸리고 지루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자동화를 잘 활용하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캠페인 성공 확률을 높이려는 브랜드와 마케터에게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화의 특정 트리거 또는 작업을 기반으로 구독자에게 개인화되고 관련성 있는 이메일을 보내는 프로세스입니다. 예를 들어, 방금 가입한 사용자의 받은 편지함에 환영 이메일이 도착하거나 사용자가 구매를 완료하지 않고 앱이나 웹사이트를 갑자기 떠날 때 장바구니 이탈 이메일이 전송되는 식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메일을 이용한 마케팅의 모범 사례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자동화를 통해 브랜드의 이메일에 대한 노력을 어떻게 완화하고 개선할 수 있는지 살펴봅니다.


https://clevertap.com/blog/email-marketing-strategies-2024/

Role of Automation in Email Marketing: Time-Saving Tips and Strategies 2024

CleverTap - All-in One Customer Engagement Platform

Role of Automation in Email Marketing: Time-Saving Tips and Strategies 2024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24일 오전 5:1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야근의 관성

    제가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고 가장 먼저 배운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야근이었습니다. 신입이었던 제게 야근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었거든요. 선배들에게 야근은 너무나 당연한 루틴이었고, 저녁 5시가 되면 "퇴근 안 해?"가 아니라 "저녁 뭐 먹을까?"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누가 정해놓은 것처럼 부장님이 퇴근해야 과장님이, 과장님이 퇴근해야 대리님이, 대리님이 퇴근해야 비로서 저 같은 신입도 퇴근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더 보기

     • 

    저장 16 • 조회 4,086


    《섬세한 사람》

    ... 더 보기


    v0.dev를 이용해서 바이브 코딩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PRD 프롬프트를 작성했습니다.

    ... 더 보기

    v0.dev PRD Generator (Pro Ver.)

    SuperPM

    v0.dev PRD Generator (Pro Ver.)

    테드(TED) 강의장에 황소가 등장했다. <생각의 공유> 저자 리오르 조레프는 청중에게 황소 무게를 예측해 보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140㎏에서 3t까지 다양한 오답이 쏟아졌다.

    ... 더 보기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