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코리아 연구진들이 구독하는 뉴스레터는?

1. 트렌드코리아 연구진 분들도 트렌드를 읽기 위해 여러 뉴스레터들을 잘 활용 중이라고 하시는데요.


2. 트렌드라이트가 추천하는 5가지 뉴스레터 중 하나로 뽑힌 것은 물론, 영광스럽게도 첫 순서로 소개되었습니다.


3. 트렌드라이트는 커머스 업계를 중심으로 주요한 이슈와 이에 대한 해석을 전하고 있는데요. 결국 우리는 일상 속에서 매순간 무언가를 소비하고 있고, 결국 이는 모두 다 커머스라는 관점에서, 뉴스레터의 정체성을 '사고 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로 정의하였습니다.


4. 그래서 제 뉴스레터는 물론, 관련 종사자분들이 보면 제일 유익하겠지만, 그것과 별개로 세상 돌아가는 트렌드를 파악하기에도 좋은 매체라고 생각하는데요. 한 해의 트렌드를 조망하는 대표적인 시리즈인 트렌드코리아에서 이를 인정해주는 것 같아 더 뿌듯했습니다.


5. 영상에서는 트렌드라이트 이외에도, 제가 구독하는 뉴스레터를 포함하여, 좋은 사례들을 소개해주시고 계셔서요. 한번 봐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기회에 트렌드라이트를 포함하여 여러 뉴스레터들을 구독하시고 꾸준히 보시는 습관을 길러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트렌드라이트 구독하기

https://bit.ly/3iSbx4e

[트렌드 톡]트렌드코리아 연구진들은 어떤 뉴스레터를 구독할까?

www.youtube.com

[트렌드 톡]트렌드코리아 연구진들은 어떤 뉴스레터를 구독할까?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25일 오전 6: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콘텐츠 업계에서는 후킹이나 꿀팁만 쫓아서는, 금방 사라지기 쉽습니다

    1

    ... 더 보기

    [KoCAF] "콘텐츠는 축적, AI는 확장이다" : 제 8회 정기포럼 '와이낫미디어' 이민석 대표

    KoCAF :Korea Content Academy Forum

    [KoCAF] "콘텐츠는 축적, AI는 확장이다" : 제 8회 정기포럼 '와이낫미디어' 이민석 대표

    조회 473


    작은 브랜드가 초성장하는 힘은 뭘까?

    ... 더 보기

    조회 207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